FAQ/정보변경

명의변경은 아래 구비서류를 작성하여 온라인 문의하기에 등록 하시거나 FAX, E-mail 발송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처리 가능합니다.

1. 명의 변경 신청서 및 위임장

홈페이지 > 고객지원 > 자료실 > 문서서식 에서 다운로드 가능

2. 양도인, 양수인 서류

- 개인, 개인사업자 : (본인) ① 명의자 신분증 ② 사업자등록증 / (대리인) ① 명의자 인감증명서 ② 대리인 신분증 ③ 위임장 ④ 사업자등록증

- 법인사업자: (본인) ① 대표자 신분증 ② 사업자등록증 / (대리인) ① 법인 인감증명서 ② 대리인 신분증 ③ 위임장 ④ 사업자등록증

※ 신청자 신분증 사본 처리 시, 주민번호 뒷자리 7개 마스킹 처리 필수

3. 납부 정보 관련 서류

- 개인, 개인사업자 : 카드, 자동이체 (본인, 개인사업자 명의만 가능)
- 법인사업자 : 카드, 자동이체, 지로 가능 (법인 명의만 가능)

* 자동이체 (통장 사본), 카드(카드사명, 카드번호, 유효기간), 지로 (실 지로 수령 주소지 기재)

FAX : 080-950-0216 / E-mail. ktcloud-voc@kt.com / 고객센터 : 080-2580-005

명의 변경 처리는 매월 1일부터 10일 사이에는 전산 처리가 불가합니다.

평일 업무 시간 내(09:00 ~ 18:00) 에만 가능하며, 변경 월 기준으로 사용료는 차월 양수인 측으로 전액 청구가 됩니다.

양도인, 양수인 명의로 미납이 있을 경우에는 처리가 불가하니 이점 유념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감사합니다.

납부정보 (결제방법, 주소지, 청구서 수령방법) 변경은 홈페이지 및 고객센터를 통하여 변경할 수 있습니다.

홈페이지 : 결제 정보 관리 페이지 내에서 정보 재입력 후 변경 가능

고객센터 : 구비 서류 발송

- 개인, 개인사업자 : (본인) ① 명의자 신분증 ② 사업자등록증 ③ 통합신청서 / (대리인) ① 명의자 인감증명서 ② 대리인 신분증 ③ 위임장 ④ 사업자등록증 ⑤ 통합신청서

- 법인사업자: (본인) ① 대표자 신분증 ② 사업자등록증 ③ 통합신청서 / (대리인) ① 법인 인감증명서 ② 대리인 신분증 ③ 위임장 ④ 사업자등록증 ⑤ 통합신청서

※ 신청자 신분증 사본 처리 시, 주민번호 뒷자리 7개 마스킹 처리 필수

FAX : 080-950-0216
E-MAIL : ktcloud-voc@kt.com

고객센터 : 080-2580-005